865 7 0 12 18 4 1개월전 4

아버지와 사모예드

아버지의 동물사랑

돌아가신 친정아버지를 생각하면 지금도 눈물이 나지만 그의 사랑을 떠올리며 글을 써보려고 한다. 집 마당에서 키우던 사모예드(벤지)를 자신이 잘 키우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며 외국으로 입양을 보내고자 하셨던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한다.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가득하셨던 친정아버지의 동물 사랑을 글로 남기고자 이렇게 큰 결심을 하고 글을 써본다. 하늘에서 보리와 벤지랑 행복하게 지내고 계실 친정아버지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돌아가신 친정아버지를 생각하면 지금도 눈물이 나지만 그의 사랑을 떠올리며 글을 써보려고 한다.

집 마당에서 키우던 사모예드(벤지)를 자신이 잘 키우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며 외국으로 입양을 보내고자 하셨던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한다.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가득하셨던 친정아버지의 동물 사랑을 글로 남기고자 이렇게 큰 결심을 하고 글을 써본다.

하늘에서 보리와 벤지랑 행복하게 지내고 계실 친정아버지에게 이 글을 바칩니다.
나는 동물을 사랑하는 아버지를 존경한다. 내가 부모가 되어 보니 부모님이 주신 사랑이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 알 수 있었다.

나 자신 그리고 자식을 챙기는 것도 힘든 세상에 동물에게 그 크신 사랑을 나누어 주신 친정아버지를 가진 나는 행복하다.

아마 나는 친정아버지를 닮아서 그를 더 많이 이해하고 따르며 살았다. 앞으로도 그 사랑을 기억하고 살 것이다.

1. 나는 동물을 무척 좋아한다.
2. 나는 13년 키운 14살 코코(마티즈)와 살고 있다.
3. 친정에는 초롱이라는 7살 강아지가 있다.
4. 언니는 두리, 호두 2마리 강아지를 키운다.
아버지의 각별한 동물사랑과 어머니도 남편과 벤지를 정성껏 돌보신 그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 매우 감동 되었습니다. 보리, 벤지 그리고 아버지를 잃은 가족들의 상실감이 어떠했을지 상상조차 어렵네요. 하지만, 형제들이 벤지를 아끼고 돌봤던 그 사랑을 이제 남은 가족들에게 서로 나누며 깊은 위로를 받으실거라고 기대됩니다. 진한 사랑이 느껴지는 글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반려견 사모예드와 소중한 가족을 잃은 은정님께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모예드는 가족의 일원으로서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사랑하는 벤지와 아버지에 대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며, 이 글을 쓰는 동안 슬픔이 많이 치유되었으리라 봅니다. 사모예드를 끔찍하게 사랑했던 아버지와 가족들의 좋은 심성이 글 속에서 묻어나네요. 힘든 시기이지만, 사모예드와 아버지의 사랑과 추억이 은정님의 마음속에 살아있을 것입니다.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동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벤지의 죽음을 보고 많이 슬펐습니다.
아버지와 가족 모두의 온전한 사랑을 받고 살다 간 벤지를 위해 기도합니다.
더불어 많은 사랑을 주고 가신 아버지를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감동적이네요. 강아지를 사랑하시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아버지에 대한 사랑도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